[데레스테] Flip Flop 마플 풀콤ㅠㅠ by 요르다


하... 살다보니 이런날도 오네요. 역시 전반적으로 빠른 연타계 곡들이 슬라이드 꼬아놓는 곡보다 쉽긴 한듯. 아직 27렙의 우사밍이나 밀실사건도 풀콤을 못치고 있으니.

현재 저 점수에서 하이스코어 4200등 정도지만 아마 계속 밀릴거라 예상됩니다. 제 패션덱은 쓰알이 6개지만 비주얼 댄스 보컬 특화 한장씩에 만능 둘 회복 하나(...)라서 집중된 스코어링을 할수가 없는 슬픔ㅠㅠ

게다가 콤보쓰알도 없어서 이벤트상위 비주얼스알 두개 박아놓은 덱이다보니 이 이상의 점수를 낼수가 없네요. 하 저번 비주얼콤보 나츠키치 한정때 미친듯이 돌리다 닥터스톱먹은 기억이 또 살아난다...

이번 노래 플립플롭은 곡도 경쾌하고 좋은데 배경연출이 완전 한편의 뮤직비디오. 저번의 러브레터때부터 연출이 완전 미쳐돌아가더니 정말 앞으로가 기대됩니다ㅋㅋ






그리고 드디어 PRP도 1000을 돌파... 고난의 세월이었습니다. 쥬얼 계속 모으다 다음번 페스한정때 부어서 꼭 한정캐 먹어보고싶은.



굿스마일 1/8 로보틱스 노츠 프라우 코지로 by 요르다

2014년 물건이지만 얼마전에 입수해서 사진 찍어본 김에 포스팅해봅니다.

코나쨩이 정말 로보노를 살려주는 캐릭터중 하나인데... 5pb는 로보노 츄츄 내줄생각은 안하고 한참 나중에 나온 카오챠 츄츄를 내겠다고 하극상을 해버린ㅠㅠ 아 물론 카오스 차일드는 로맨틱이 가득한 작품이기때문에 이쪽도 기대는 합니다. 카오차 한글판 빨리 나와서 많은 사람들이 이 로맨틱한 사랑이야기를 즐겨줬으면.

사진은 계속 공부중이지만 어렵군요. 이번의 반성점은 조명 반대편의 그림자인데, 이거 극복해 보려고 반사판을 만들어보긴 했습니다. 이거 쓰는건 다음 피규어 찍어볼때겠지만.

사용기기 X-T2+뚜잇50mm 마크로.

간바레루까지 들어있어서 왠지 이득보는 느낌의 피규어. 간바레루 끼우려면 약간 힘을 줘서 손을 벌리고 넣어야하는.

크으 미끈하게 빠진 라인.

소품인 포키에는 표시사항까지 다 꼼꼼하게 적혀있습니다.

코나쨩의 성격을 드러내주는 악센트. 반쯤 벗은 양말이 그녀의 건성건성과 게으름을 보여주죠.

큼. 어흠.

초점을 간바레루에 한번 맞춰보고. 간바레루는 정면으로는 별로 멋있지가 않군요.

이 각도에서 앙뉴이함이 살아난듯하여 마음에 드는 한컷.

뒹굴뒹굴...


다음에는 이번에 새로 발매된 신구지 사쿠라를 찍어볼까 싶습니다. 예약주문해놨는데 다음주 초에 올듯. 아마존 이코노미 배송도 빠르게 오면 3~4일만에 오는게 정말 너무 좋군요.

[데레스테] Jet to the Future 마플 푸...풀콤! by 요르다



무슨 태블릿 화면을 광내듯이 슬라이드가 내려오는 채보였네요. 운이 좋았는지 생각보다 빨리 풀콤을 찍은ㅠㅠ

하지만 제 쿨덱으로는 풀콤을 내도 현재로선 105만이 한계. 포텐셜 조금 더 건드려서 다시 풀콤한다면 약간 점수가 더 올라갈것같긴 하지만, 지금 5600등인거 생각하면 역시 페스한정캐 없이는 이제 5000등은 무리인듯ㅋ

[데레스테] 도키메키 에스컬레이트 풀콤! by 요르다



으아아아... 으아! 요즘 정말 오랫동안 기존 고난이도곡들 풀콤달성을 못해서 '여기가 나의 한계선이구나'하고 좌절하고 있었는데 뜬금없이 도키메키가 풀콤되네요ㅠㅠ 생각없이 하다가 미스없이 후반으로 가니 갑자기 심장이 쫄깃해지고 식은땀이 나고 긴장으로 몸이 굳고ㅠㅠ 마지막에 풀콤표시가 뜰때는 진짜 앉은자리에서 공중제비돌며 발로 박수칠뻔했습니다.

판강이나 콤보유지 없이 찍은 풀콤이라 더 눈물이.

아직 27렙의 밀실사건이나 우사밍도 풀콤을 못하고 있는 와중에 달성해서 더 감동...

사실 우사밍은 될듯말듯한 상황이라 조금 더 노력하면 가능성이 보이는데, 밀실사건은 슬라이드구간이 답이 안보여요. 역시 연타곡은 할만해도 슬라이드를 꼬아놓은 곡은 난이도가 크흑.

갤럭시 노트7 by 요르다


교환받기 전에 한컷 찰칵. 기존에 쓰던 엑스페리아Z3 컴팩트가 성능이나 이런부분에선 별 문제 없었는데, 상단 노티바가 안내려오는 이상한 오류가 생겨서 분노를 참지못하고 예판에 참여했습니다. 수리받기도 귀찮았고 엑페 퍼포먼스라던가도 고려해봤지만 카메라가 진짜 스펙에 비해 너무 구리다는 평에...

구매하기전에 실물 이리저리 만져보고 사용해보니 정말 완전 마음에 들더라고요. 성능 뛰어나고 기능 뛰어나고 디스플레이 뛰어나고... 엣지디스플레이는 개인적으로 불호였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기존 엣지에 비해 곡률도 많이 줄어서 허용 범위. 디자인 간지도 있고 폭 너비가 줄어드는 효과도 있고.

기존에 작은폰 쓰고싶어서 젯삼씨 썼지만 이거 큰폰 쓰고 작은거 보니 이제 눈에 안차서 큰일(...).

삼성페이 기능도 아주 좋았고 전체적으로 대단히 훌륭한 폰이었는데, 현시점에서 단점으로 다가온 건 역시 USB-C 단자. 앞으로야 다 이 단자로 교체되겠지만 현재로선 애플처럼 독자규격 느낌이다보니 외부에서 충전할때 불편하더군요. 젠더 하나 들어있긴 해도 역시 불편한건 사실이니.


폭발이슈가 있긴 했지만 폭발위험을 감수하고라도 계속 쓰고싶은 폰이었습니다. 사실 교체도 두어달 있다 할까 하는 꼬롬한 생각도 했는데(...), 삼성에서 배터리충전 60%제한 업데이트를 거는순간 바로 교체신청. 와 진짜 60퍼 제한되니 답답해서 죽을거 같더군요. 차라리 성능을 제한했으면 참아도 배터리 제한은 못참아...!!!


삼성페이 이벤트 쿠폰으로는 고민하다가 무선충전기와 배터리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근데 막상 사고보니 제 사용패턴에선 그리 큰 쓸모가 없던. 그냥 팔아버릴까도 고민되네요ㅋㅋ

1 2 3 4 5 6 7 8 9 10 다음


境界式(주의사항)

- 이렇게 들러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 제 블로그는 모든 면에서 완전 Free를 주창하고 있습니다. 즉, 의사소통만 가능하다면 그 어떤 상대라도 모두 포용할 수 있습니다(외계인도 OK).
- 제 블로그에 올라오게 될 모든 포스트는 특수한 경우-제가 남의 것을 퍼와서 제 블로그에서 썰을 풀었다던가-를 제외하면 위와 마찬가지로 자유이용 가능입니다.
- 그러므로 당연히, 링크도 프리입니다. 혹여 링크해 주신다면 매우 감사할 뿐더러, 가능한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